콘텐츠로 건너뛰기

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여행 가이드

다양한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대규모 테마 파크인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여행 가이드를 알아보세요.

1.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

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는 일본 와카야마현 시라하마에 위치한 대규모 테마 파크로, 동물원, 사파리 공원, 수족관 및 놀이공원이 통합된 복합 레저 시설입니다. 이곳은 1,400여 마리의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, 특히 대중적인 인기를 끄는 판다 가족을 포함하여 다양한 해양 및 육상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어드벤처 월드 내에는 여러 특별한 체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사파리 월드에서는 사파리 카를 타고 직접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으며, 동물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해 직접 기린이나 코뿔소 등의 동물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. 이 외에도 돌고래와의 교감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.

공원 내에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도 많이 있습니다. 어린이들은 동물 모양의 자동차를 탈 수 있으며, 다른 놀이기구들도 존재합니다. 또한, 여러 식당에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.

어드벤처 월드의 개장 시간은 보통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, 입장료는 성인 기준 5,300엔입니다. 티켓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

평일 운영시간: 10:00 – 17:00
    토요일, 일요일 운영시간: 09:00 – 20:00
    공식 홈페이지 운영 일정 페이지

1일 패스 가격: 성인 5,300엔 / 학생 4,300엔 / 어린이 3,300엔
    1일 패스에는 돌고래 라이브, 바다사자 라이브, 사파리 월드, 케냐 열차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  구글맵

2.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가는 방법

1. 버스 이용: 교토, 오사카, 도쿄에서 출발하는 고속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오사카 난바(OCAT)나 JR 오사카 역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타고 약 3시간 30분 소요됩니다. 버스에서 내린 후에는 고정 노선 버스로 환승하여 약 10분간 이동합니다.
    2. 기차 이용: 주요 도시에서 JR 기선본선 특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오사카 신오사카역에서 출발할 경우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. 기차역에서 내린 후 고정 노선 버스로 환승하여 약 10분간 이동합니다.
    3. 비행기 이용: 도쿄 하네다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으며, 비행 시간은 약 70분입니다. 난키 시라하마 공항에서 내린 후에는 공항에서 어드벤처 월드까지 가는 노선 버스가 운행되며, 이동 시간은 약 5분입니다.
    모든 이미지 출처: 소유자 제공

■ 함께 보면 좋은 글

시라하마 자유 여행 가이드 (관광지도+맛집지도)

후쿠오카 자유 여행 가이드 (관광지도+맛집지도)

오사카 자유 여행 가이드 (관광지도+맛집지도)

벳푸 자유 여행 가이드 (관광지도+맛집지도)